다육이넷 소식

[6월5일] 새로 입양한 다육이들 입니다.

다육이넷 0 555 0 0

꾸미기_20180602_110736.jpg

 

안녕하세요! 다육이넷 주인장이 이번에 새로 다육이 식구들을 들이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소개를 해봅니다.^^ 이번에 위의 아이들을 들이게 된 계기는 지난번 갤러리에 올렸던 아메치스가 너무 예뻐서 입양을 결심하게 되었는데요, 혼자만 입양하는게 아쉬워서 다른 다육이들도 같이 입양을 하게 되었습니다.

 

입양은 인터넷 마켓을 통하여 구입을 했습니다. 아메치스는 대략 3천원정도의 가격이었고, 나머지 다육이들도 800원부터 ~ 3000천 사이의 가격으로 입양을 하게 되었습니다. 어때요? 다육이들이 건강하나요?ㅋ

 

꾸미기_20180602_110725.jpg

 

다육이들을 택배를 통하여 받았는데요, 판매자분께서 잘 포장해서 보내주셔서 다친 다육이들이 없이 안전하게 도착을 했습니다. 받자마자 바로 다른 화분에 옮겨주질 못해서 기다렸다가 주말에 다육이들을 화분에 옮겨주는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화분은 토분을 사용하였고, 가운데 홍미인만 다XX에서 구입한 2천원짜리 유약이 발라진 화분을 사용했습니다. 마사토도 씻어 말린 흙을 사용하였어요. 

 

위의 사진에서 첫번째 다육이는 '누다' 입니다. 아직 다육이도감에는 자료가 조사되지 않아서 업데이트가 되지 않았는데요, 이번에 입양한 아이들중에 다육이 도감에 없는 아이들이 있어서 이번 포스트 작성후에 바로 도감에는 업데이트 할 예정입니다. 

 

그 다음 다육이는 '에보니'입니다. 이번에 입양한 에보니는 어린 모종을 입양하였는데요, 잘 키워서 예쁜 모습을 꼭 봤으면 좋겠습니다. 

 

꾸미기_20180602_110720.jpg

 

자, 중간에 동글동글한 모습이 보이시죠? 바로 '홍미인'입니다. 보통 ~미인이 파키피텀속 다육이들이 많은데요, 홍미인은 아직 다육이도감에 조사가 안되어서 정확하게 파키피텀속인지 다른속인지 여부가 불분명합니다. 정확한 내용은 다육이도감에 업데이트 해야겠습니다.^^

 

꾸미기_20180602_110637.jpg

 

위 사진에서 첫번째 다육이는 바로~~~ 분홍색 빛깔의 아메치스 입니다. 아메치스는 짧고 뭉툭한 동글동글 포도같이 생긴 아주 귀여운 모습을 지니고 있습니다. 저번에 다른곳을 방문했을때 아메치스를 보고 입양을 해야겠다고 생각했는데, 얼마 지나지 않아 바로 입양을 하게 되었습니다.^^ 역시 예쁘네요ㅎㅎ

 

마지막으로 우리 식구가 된 다육이는 바로 '비얀트' 입니다. 생김새로 봤을때는 에케베리아속 다육이인거 같은데요, 아직 정확한 정보는 파악이 되지 않아서 다육이도감에도 올리지 않았습니다. '비얀트'도 자료가 확보되는대로 업데이트 할 예정입니다. 저 개인적으로는 에케베리아속 다육이들도 꽤 좋아하는 편이라서 이번에 입양할때 덤으로 같이 입양하게 된 다육이 입니다. 잘 키워서 예쁘게 자라줬으면 좋겠네요ㅋ

 

이렇게 다육이넷 주인장이 새로 입양한 다육이들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위 아이들 소식은 시간나는대로 계속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 ,

0 Comments